263 0 0 0 0 0 1개월전 0

거리의 사람들, 여행작가 책먹는여자 글 모음 에세이

2024년 1월 30일부터 7월 11일까지 동남아 여행을 다녔습니다. 혼자 하는 여행이다 보니 대화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그때마다 짧은 글을 적어 모아놨어요. 달랏, 호치민, 푸꾸옥 등 여러 지역에서 있었던 20개의 에피소드입니다. 56번째 전자책 <거리의 사람들, 여행작가 책먹는여자 글 모음 에세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는 글 “그런 것도 써도 되나요?” 수강생들 인스타그램에서 음식 사진을 보면 “음식 만드는 이야기를 전자책으로 써보세요.”, 출근길에 하늘 사진을 찍어 올리는 분에게도 “하늘 사진으로 에세이를 써보세요.”라고 이야기합니다. 생각을 글로 표현해 보세요. 누구에게도 뺏기고 싶지 않은 최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상의 무엇이든 좋습니..
2024년 1월 30일부터 7월 11일까지 동남아 여행을 다녔습니다. 혼자 하는 여행이다 보니 대화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그때마다 짧은 글을 적어 모아놨어요.

달랏, 호치민, 푸꾸옥 등 여러 지역에서 있었던 20개의 에피소드입니다.

56번째 전자책 <거리의 사람들, 여행작가 책먹는여자 글 모음 에세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는 글


“그런 것도 써도 되나요?”

수강생들 인스타그램에서 음식 사진을 보면 “음식 만드는 이야기를 전자책으로 써보세요.”, 출근길에 하늘 사진을 찍어 올리는 분에게도 “하늘 사진으로 에세이를 써보세요.”라고 이야기합니다.

생각을 글로 표현해 보세요. 누구에게도 뺏기고 싶지 않은 최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상의 무엇이든 좋습니다.

저는 여행 163일 차에 엄마가 쓰러지셨다고 해서 급히 귀국했어요. 마치는 글은 병실에서 쓰고 있습니다.

엄마와 있었던 일을 하루에 한 편씩 짧은 글로 쓰고 있어요. 가족들에게도 그날 엄마와 관련된 이야기를 한 줄씩만 써서 보내달라고 했어요.

20~30개의 글이 모이면 가족들의 간병 이야기를 모아 또 전자책을 낼 겁니다.

언제나 글쓰기가 좋았지만, 엄마를 간호하며 글을 쓰며 버틸 힘을 얻고 있어요. 그러니 오늘도 여러분의 일상을 글로 적어, 흘러가는 삶을 나만의 역사로 만들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먹는여자 최서연 작가
<책먹는여자 최서연 작가 소개>

■경력
現 더빅리치 컴퍼니 & 책먹는살롱 출판사 대표
더빅리치 캠퍼스 온라인 플랫폼 운영
디지털노마드,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前 대학병원 간호사 5년 / 보험사 10년

■출간
《온라인 1인기업 창업의 A to Z》, 《오늘부터 1인기업》 등 종이책 15권

《나의 두 번째 앙코르와트》, 《미니멀라이프 5년 차, 디지털노마드 되다》, 《아는데 모르는 시간관리》 등 전자책 55권 이상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