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책 먹는 여자 최서연 작가입니다.
매일 나를 찾는 글쓰기, 글벗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요.
글벗 8 & 9기 이야기를
<일상은 글이 되고>
에세이 전자책으로
편집했어요.
일상의 찰나를 기록하면,
우리는 삶의 주인공이 됩니다.
그 과정을 여러분과 나눌게요.
김동혁 작가- 제주에 있는 Now&Then 심리상담 연구소를 운영하며 ‘자신의 아름다움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심리상담가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작은외침’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합니다.
김유성 작가- 미국에 온 지는 20년, 직장 생활 15년, 세 아이의 아빠, 결혼 25년 차 남편입니다. 독서를 통해서 삶이 변할 수 있음을 경험하며, 오늘도 삶의 진동수를 높여 갑니다.
이영숙 작가- 경남 함안 칠원 한솔 버섯농장 식당 며느리 이영숙입니다. 시부모님 가게 일을 도우며 함안 행복 교육지구 마을 학교에서 인문 고전 지도사, 문학, 역사 하브루타 수업을 하며 아이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전태련 작가- 독박 육아로 25년을 보냈다. 항상 자기 계발을 하며 불굴의 의지로 약한 정신력을 이겨내며 살아왔다.
정혜연 작가- 프로 n 잡러'가 꿈인 한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 며느리, 딸, 어린이집 원감교사로 즐겁게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최정선 작가- 나는 재미 the dream project 주인공 최정선이다. 내 삶에 재미를 구하고 찾고 두드리고 있다.
한수진 작가- 15년의 공기업 생활을 끝내고, 2년 동안 자기 계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어요. 한국메타버스 강사협회의 지도교수를 역임했고, 3P자기경영연구소의 셀프리더십 마스터 코치, 독서 코치가 되었어요.
황 금 작가- 제 이름은 황금이에요. 이름이 돈이라서 오해가 많았어요. 어렸을 때는 싫었어요. 그런데 지금 보니 이름이 소소한 이야기 소재가 되네요! 단점이 다르게 보면 장점이 됩니다.